13.05.24 - 4차 데일리 내용 (PM9:30~11:10)
지수(수정 2,3,5,6 새작업 14,16,17)
2
3
5
6
14
16
17
성훈(새작업 13,15ㅡ16-2)
13
15
16-2
묘림(포스터,프리영상제작중,실사사진)
일룡(작업중 9,10)
9-c1
9-c2
9-c3
9-c4
10
데일리 내용
13.05.23
3차 데일리 오후9시 반 시작
진행자 : 권일룡
기록자 : 장성훈
데일리참여자 : 묘림,권일룡,장성훈,임지수(4명)
*애니메이션 통과되면 아키브파일로 애니메이션 최종 폴더로 옮길 것!
리테이크
1. 장성훈
S#13,S#14_2,S#15 애니메이션작업
S#13
일룡 의견 : 입을 너무 벌렸음 징그럽다, 그릇에 물 채워 넣기 추가
묘림 의견 : 입을 너무 벌렸음
지수 의견 : 입을 너무 벌렸음
S#14_2
일룡 의견 : 할아버지 벽에 기대서 시작할 것 아지 뒷머리 살짝 블러상태로 걸치도록 수정
묘림 의견 : 할아버지 크기가 크다
지수 의견 : 할아버지 자세가 삐딱하다
*바스트샷으로 변경!!
S#15
일룡 의견 : 아지 눈물 추가
묘림 의견 : 개구리자세같음 뒷다리를 좀더 안으로 넣을 것
지수 의견 : 없음
*S#7 실내씬 촬영 다시해서 제대로 올릴 것
2. 임지수
어제 작업씬 체크
S#2에 파티클 추가
S#3 통과
S#5 앞뒤로 1~2초 시간주기
S#6_3 2초정도 할머니 고개 가만히 두기
순서변경
할아버지 땀딲기 5
강아지 목 긁기6_2
전체샷 6_3
S#14,S#16,S#17 애니메이션작업
S#14
일룡 의견 : 없음
묘림 의견 : 없음
성훈 의견 : 없음
S#16
일룡 의견 : 뷰가 바뀔 것을 대비하여 할아버지 강아지 표정 넣기
묘림 의견 : 머리움직임 넣어줬으면 좋겠음
성훈 의견 : 소리랑 입이 안맞음
S#17
일룡 의견 : 일단 보류(세모)
묘림 의견 : 머리움직임 넣어줬으면 좋겠음
성훈 의견 : 아지가 짖는게 보이도록 들썩 거렸으면 좋겠음
*S#17비내리기전 S#2카메라 머지시킨후 먹구름끼면서 빗방울이 하나 둘씩 떨어지다가 화면이 넘어가는것
3. 묘림
촬영 및 합성
S#7_2번 3434번 이미지 사용
S#16 재촬영할것
일룡 의견 : 없음
성훈 의견 : 없음
지수 의견 : 없음
4.일룡행님 작업
* #9~#10
* 묘지씬 할아버지 흑흑 훌쩍 효과음후가 "어째서..."대사 추가
* 묘지씬 아지 아~우~ 우는소리
* 묘지씬 할아버기 걸음걸이 힘겹게 걷기로 변경
결과
**************통과씬************
S#2,3,4,5,6-2,6-3,7,10,14,15,14_2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통과씬은 라이팅과 랜더링, 후반작업이 남았음.
2
3
5
6
14
16
17
성훈(새작업 13,15ㅡ16-2)
13
15
16-2
묘림(포스터,프리영상제작중,실사사진)
일룡(작업중 9,10)
9-c1
9-c2
9-c3
9-c4
10
데일리 내용
13.05.23
3차 데일리 오후9시 반 시작
진행자 : 권일룡
기록자 : 장성훈
데일리참여자 : 묘림,권일룡,장성훈,임지수(4명)
*애니메이션 통과되면 아키브파일로 애니메이션 최종 폴더로 옮길 것!
리테이크
1. 장성훈
S#13,S#14_2,S#15 애니메이션작업
S#13
일룡 의견 : 입을 너무 벌렸음 징그럽다, 그릇에 물 채워 넣기 추가
묘림 의견 : 입을 너무 벌렸음
지수 의견 : 입을 너무 벌렸음
S#14_2
일룡 의견 : 할아버지 벽에 기대서 시작할 것 아지 뒷머리 살짝 블러상태로 걸치도록 수정
묘림 의견 : 할아버지 크기가 크다
지수 의견 : 할아버지 자세가 삐딱하다
*바스트샷으로 변경!!
S#15
일룡 의견 : 아지 눈물 추가
묘림 의견 : 개구리자세같음 뒷다리를 좀더 안으로 넣을 것
지수 의견 : 없음
*S#7 실내씬 촬영 다시해서 제대로 올릴 것
2. 임지수
어제 작업씬 체크
S#2에 파티클 추가
S#3 통과
S#5 앞뒤로 1~2초 시간주기
S#6_3 2초정도 할머니 고개 가만히 두기
순서변경
할아버지 땀딲기 5
강아지 목 긁기6_2
전체샷 6_3
S#14,S#16,S#17 애니메이션작업
S#14
일룡 의견 : 없음
묘림 의견 : 없음
성훈 의견 : 없음
S#16
일룡 의견 : 뷰가 바뀔 것을 대비하여 할아버지 강아지 표정 넣기
묘림 의견 : 머리움직임 넣어줬으면 좋겠음
성훈 의견 : 소리랑 입이 안맞음
S#17
일룡 의견 : 일단 보류(세모)
묘림 의견 : 머리움직임 넣어줬으면 좋겠음
성훈 의견 : 아지가 짖는게 보이도록 들썩 거렸으면 좋겠음
*S#17비내리기전 S#2카메라 머지시킨후 먹구름끼면서 빗방울이 하나 둘씩 떨어지다가 화면이 넘어가는것
3. 묘림
촬영 및 합성
S#7_2번 3434번 이미지 사용
S#16 재촬영할것
일룡 의견 : 없음
성훈 의견 : 없음
지수 의견 : 없음
4.일룡행님 작업
* #9~#10
* 묘지씬 할아버지 흑흑 훌쩍 효과음후가 "어째서..."대사 추가
* 묘지씬 아지 아~우~ 우는소리
* 묘지씬 할아버기 걸음걸이 힘겹게 걷기로 변경
결과
**************통과씬************
S#2,3,4,5,6-2,6-3,7,10,14,15,14_2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통과씬은 라이팅과 랜더링, 후반작업이 남았음.


댓글
댓글 쓰기